돈스타브 투게더 공략/[~2021] 구버전

20. 돈스타브 투게더 공략 - 웜홀, 눈알 막대기, 회전초

페로페라 2021. 7. 18. 21:15
반응형

안녕하세요~! 페로페라입니다🌸

오늘은 돈스타브 투게더의 맵에서 종종 발견되는 웜홀과 신기하게 생긴 눈알 막대기, 데굴데굴 굴러다니는 회전초에 대해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웜홀

웜홀은 아래의 사진처럼 처음 볼 때는 거부감들고 무섭게 생긴 구멍인데요. 평소에는 입을 다물고 있다가 근처에 다가가면 입을 쫙 벌리는 게 특징입니다!

그럼 도대체 이 웜홀은 뭐하는 용도일까요?

공격할 것 같이 생겼지만 이 웜홀은 순간 이동할 수 있게 도와주는 용도로 사용됩니다! 일명 싱크홀이라고도 불리는데 이 웜홀과 연결된 다른 구멍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맵에 여러 개 있으며 표지판 모드를 사용하지 않아도 기본적으로 맵을 이동하는 데에 소모되는 시간을 단축시켜주기 위해 만든 것 같습니다 ㅎㅎ

각 웜홀이 어디로 연결되는지만 표지판으로 써두시거나 기억해두시면 맵 이동하기에 편리하겠죠!?

 

눈알 막대기

맵을 아주 꼼꼼하게 돌아다니다 보면 길 한가운데에 이런 눈알 막대기가 꽂혀 있는 것을 한 번쯤 보셨을 거에요! 이 눈알 막대기는 아이본이라고 부릅니다!

처음 보면 이걸 주울까 말까 고민이 되실텐데요! 주우셔도 됩니다! 이걸 주우면 갑자기 어디선가 아래처럼 털달린 호박같이 생긴 애가 통통통 튀어나옵니다 ㅎㅎ 귀엽죠?!

이 친구는 체스터라고 부르는 친구인데요! 걸어다니는 인벤토리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 친구에게 짐을 맡겨둘 수 있어서 인벤토리가 부족할 때 매우 편리합니다! ㅎㅎ 가방을 만들지 않아도 이 친구만 데리고 다니면 인벤토리 9칸은 추가로 가지게 되는거죠! 이 친구의 체력은 450이며, 체력 회복 속도가 빨라서 잘 죽지 않는다는 장점도 있어요 ㅎㅎ

만약, 이 친구가 사냥개나 몬스터의 공격으로 인해 죽어버려도 인벤토리에 아이본만 가지고 있다면 다시 멀리서 통통통 튀어옵니다 ㅎㅎ 그리고 이 친구가 따라다니는 게 싫으신 분들은 정착지에 아이본을 버려두시면 그 자리에서 움직이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ㅎㅎ

글로머와 체스터를 집에 두고 있으면 귀여운 펫 2개가 생긴 것 같아 행복해요.. 물론.. 시끄러워지는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ㅎㅎ

 

♥ 회전초

회전초는 아래와 같이 생긴 풀뭉치입니다! 대리석과 독수리, 그리고 뼈가 많은 지형에서 주로 발견되는데요! 

이 회전초를 졸졸 따라가서 잡으면 회전초를 깔 수 있습니다. 회전초를 까면 확률적으로 풀, 나뭇가지, 장난감, 톱니바퀴 등등을 얻을 수 있어요! 회전초 하나당 무조건 3개의 아이템이 나오며, 같은 종류로 3개가 나올 수도 있고, 다른 종류가 섞여서 3개가 나올 수도 있어서 은근히 선물 포장까는 것 같아 언박싱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ㅎㅎ

오늘은 돈스타브 투게더에서 등장하는 웜홀과 눈알 막대기, 회전초에 대해서 다뤄보았습니다! 이 글을 통해 웜홀을 잘 사용하셔서 맵 이동도 편리하게 하시고, 눈알 막대기로 체스터를 불러 유용하게 활용하시고, 회전초로 자원도 얻으시기 바랍니다 ㅎㅎ

소중한 시간내어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하시거나 수정해야 할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세요 ~ :)

그럼 모두들 돈스타브 투게더에서 안락한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