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후기/음식(Food)

[내돈내산] 엽기떡볶이 크림 떡볶이 후기

페로페라 2021. 10. 7. 00:42
반응형

안녕하세요~! 페로페라입니다🌸
오늘은 엽기떡볶이 크림 떡볶이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정확한 후기를 말씀드리기 전에 무조건 내돈내산 인증 먼저 해야겠죠!?


기본적인 크림맛으로 구매했고 별도로 사리 추가하지 않은 가격 + 배송비 = 10,900원에 먹었습니다!
어떻게 엽기떡볶이가 10,900원이냐구요?!
엽기떡볶이에서 크림떡볶이 출시 기념으로 엽기 떡볶이 앱을 통해서 크림떡볶이를 구매하면 10월 6일부터 10월 11일까지 15,000원 → 9,900원으로 할인 행사를 하고 있어요!


저는 처음에 이 사진 보고 위에 뿌려져있는 노란 게 고구마 무스인가? 생각했었는데 체다치즈더군요.. 네.. ㅎㅎ..
크림 떡볶이는 크림맛, 트러플 크림맛, 매콤맛, 트러플 매콤맛 총 4가지가 있어요.. 엄청 쓸데없이 많아요.. 처음에 크림 떡볶이만 있는 줄 알고 들어갔다가 저를 너무 당황시켜버린 선택지였습니다.그래도 일단 크림 떡볶이니까! 저는 가장 기본적인 크림맛을 먹어보자 싶어서 크림맛으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크으.. 영롱영롱합니다.. 저는 일부러 퇴근 시간에 주문이 너무 몰려서 배달이 지연될까봐 17시쯤 시켰는데 40분만에 와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일단 전체적인 맛은! 크림맛은 정말 딱 일반적인 크림맛이다~ 대신에 꼭 체다치즈를 섞어서 드셔야 합니다..! 안그럼 밍밍할 수 있겠더라구요!
크림 스파게티나 크림 리조또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걸 안좋아하실 수 없겠다 싶은 맛이었습니다. 다만, 아무래도 크림맛인만큼 느끼할 수도 있다는 점! 저는 느끼한 걸 잘 먹어서 혼자서 진짜 배터지도록 계속 먹었어요 ㅎㅎ
남은 크림에 스파게티 면만 넣어서 크림 스파게티 만들어도 맛있을 것 같았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행사에 참여한 여러 지인들의 의견도 물어봤습니다 ㅎㅎ 트러플 크림맛하고 트러플 매콤맛을 시켜먹은 분이 있었는데요! 일단 트러플이 역할 정도로 강하다거나 진하거나 하진 않은 것 같았어요! 그리고 매콤맛은 신라면보다 조금 ~ 많이 맵다 정도? 신라면을 기준으로 맵기가 비슷한 정도라고 했어요!
이건 지점마다 다른 것 같은데 오일을 따로 달라고해서 받으신 분도 있다고 하던데 본사에선 따로 주지 말라고 하셨다고 해요! (맛의 변질을 염려한 것 같습니다!)
아무튼! 저는 엽기떡볶이 크림 떡볶이 크림맛!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할인 행사할 때 한 번 먹어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구매 후기 > 음식(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돈내산] 쉑쉑버거 스모크쉑 버거 후기  (0) 2021.10.07